본문 바로가기

정보공유

보닥 - 내 보험료 보험점수 확인(내 보험 찾아줌)

내가 가입한 보험정보 확인하고 보험점수 계산하기

 

주위에 꼭 한 명씩 보험쪽 일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다.

그래서 그 보험쪽 일을 하는 지인한테 보험을 가입하는 일이 많다.

이 보험 저 보험을 추천해서 보험을 가입하게 되는데, 과연 이 보험이 나에게 맞는 보험인지,

괜찮은 보험인지 잘 모를수가 있다.

이럴 때 사용할 수 있는 앱을 하나 추천한다.

 

보닥 이라는 앱이다.

내가 가입하고 있는 보험들을 진단해서 괜찮은 보험인지 아닌지 확인해주는 어플이다.

물론, 100% 맞다고 할 순 없지만, 한번 자기가 가입하고 있는 보험이 괜찮은지 아닌지는 알 수 있을 것 같다.

아마 이 앱 외에도 다른 여러 앱이 있을 수 있으니 다른 앱이 있으면 그 앱으로 확인해도 될 것 같다.

 

 

앱스토어에서 보닥을 검색하면 앱이 나온다.

보닥 앱을 설치한다.

 

 

 

앱을 설치 후 앱을 실행하고 회원가입을 먼저 한 후 로그인을 실행한다.

 

 

 

 

로그인을 하고 나오면 내가 가입한 보험정보들을 검색하고 분석을 한 후 진달결과를 내려준다.

진단결과는 유지 조정 해지 세가지 내용으로 보여준다.

다행히도 6개의 보험이 모두 유지로 나왔다.

내가 가입한 보험이 보장이나 가격, 지급액 등의 가입내용이 괜찮은 듯 하다.

 

나의 보험 진단결과에서 보험 하나하나를 선택해서 좀 더 상세히 보험 분석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.